[HGUC] Gouf Custom

건프라 2011. 2. 7. 03:13

조카와 함께 건프라를 사러 갔다가, 덩달아 하나 지른 구프 커스텀입니다.

08소대 애니를 재미있게 보기도 했지만, 구프 커스텀의 카리스마는 정말 자쿠와 다르다. 자쿠와는..

애니에서의 감동이 그대로 느껴지는 손맛 좋은 프라모델입니다.

라이벌인 Ez8 도 빨리 HGUC로 나왔으면 좋겠네요. ^^



간만에 만들고 사진을 찍으려고 보니, 카메라에 메모리카드가 없네요... ㅡㅡㅋ

그래서, 대충 폰카로 몇 장 찍어봤습니다.

나중에 다시 찍어줘야 겠네요.

어깨뽕은 구판 HG 구프 커스텀에 포함된 게 좋다고 하던데, 전 그냥 맘에 듭니다.

모노아이는 건담 마커로 쓱싹 칠했습니다. 가까이 찍으니, 대충 만든 게 보이네요. ㅡㅡㅋ

개인적으로 젤 맘에 드는 사진입니다. 이 포즈로 다시 잘 찍어 줘야 겠네요.

구프 커스텀은 왠지 로우 앵글이 더 어울린다는 생각에 로우 앵글 비슷하게(응?) 찍어 봤습니다.

남자라면 개틀링!!!  육중한 무장을 들고도 튼튼하게 서 있습니다.(응?)

MG 처럼 쉴드만 따로 들 수 없다는 게 약간 아쉽긴 하지만, 멋진 킷이란 건 인정합니다.
Posted by ooMINUoo